[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를 개설한 기념으로 ‘#FlyTXT’이라는 캠페인을 연다. 26일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6일 “이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위버스(Weverse)에 가입한 뒤 ‘#FlyTXT’라는 해시태그와 더불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응원 편지를 작성하면 된다. 팬들의 참여 현황은 캠페인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는 노란색이나 파란색 종이비행기로 출력돼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FlyTXT’ 부스에 전시된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대표곡 감상과 더불어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을 마친 뒤에는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사진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 세계 팬들과 마음을 모아 하나의 꿈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앱으로,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