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두아 리파와 함께 무대에 오른 뉴어크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다이어리 10화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는 블랙핑크의 북미 콘서트 뒷이야기가 담겼다.

무대에 오르기 전 지수는 셀프캠 영상을 통해 소통에 나섰다. 지수는 “지금 제 친구가 관객석에 와있는데 이미 반응이 뜨겁다고 합니다”라며 열광적인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대기실에 등장한 리사에게 “오늘도 (무대를) 부시고 오자”며 “무대를 찢어버리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진 공연 실황 영상에서 블랙핑크는 무대를 휘어잡으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보는 사람들 마저 기운을 솟게 만드는 신나는 공연에 현지 팬들은 뜨거운 함성과 환호로 화답했다.

뉴어크 콘서트가 열린 프루덴셜 센터 (Prudential Center)에는 깜짝 여성 게스트가 등장했다. 올해 그래미에서 신인상을 거머쥔 세계적인 아티스트 두아 리파가 ‘Kiss and Make Up’ 리허설 현장에 직접 찾은 것이다. 두아 리파는 “블랙핑크가 뉴어크에서 공연한다고 해서 친구가 같이 가자고 했다”며 “함께 ‘Kiss and Make Up’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고 깜짝 합동 무대가 성사된 배경을 설명했다.

리허설 현장에서 마주한 두아 리파와 블랙핑크 멤버들은 행복에 겨워 부둥켜 안으며 안부를 물었다. 두아 리파가 “같이 무대에 서게 되어 너무 좋다”고 이야기하자 블랙핑크 또한 “(같이 공연한다는 걸) 들었을 때 믿기지 않았다”며 합동 무대를 앞둔 벅찬 소감을 전했다.

블랙핑크와 두아 리파는 성공적인 합동 무대를 통해 이날 뉴어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공연이 끝난 뒤 두아 리파는 “(블랙핑크는) 아름답고 재능도 많다”며 “앞으로 무엇을 더 보여줄지 기대된다”고 말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블랙핑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