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가수 서인영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위워크에서 SBS모비딕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SBS
가수 서인영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위워크에서 SBS모비딕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SBS
가수 서인영이 SBS모비딕 뷰티쇼 ‘바(bar) 페르소나’ MC들 간의 케미를 자랑했다.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위워크에서 SBS모비딕 3주년 행사를 겸해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프로그램 MC를 맡은 서인영, 페이가 참석했다.

서인영은 “제일 잘, 제일 즐길 수 있는 뷰티쇼를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인영은 “예전에 같이 활동할 때 미쓰에이에서 페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다”며 “만났는데 어제 본 사이처럼 털털하고 저와 잘 맞았다. 촬영 하면서도 계속해서 개인적인 수다를 떨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은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소녀시대 등 아이돌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이에 서인영은 자신도 얻어가는 뷰티 팁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서옥 선생님은 아이돌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저희도 팁을 배운다. (뷰티 팁을) 공유한다”면서 “친구들끼리 수다 떠는 분위기”라고 밝혔다.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글로벌 뷰티쇼다.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요일 SBS모비딕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