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백현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가 오는 7월 10일 발매된다. ‘시티 라이츠’에는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된다.

백현은 엑소 및 엑소-첸백시 활동을 통해 감미로운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 또 수지와의 듀엣곡 ‘Dream’, 케이윌과 함께 한 ‘The Day’, 소유와 부른 ‘비가와’, 로꼬와 호흡을 맞춘 ‘YOUNG’ 등 여러 가수와 협업한 곡들도 히트를 기록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인정 받은 만큼, 이번 솔로 앨범에서 선사할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백현은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 넘치는 끼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도 화제를 모으고 있어,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는 오늘(20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