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김새론./사진제공=V오리지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김새론./사진제공=V오리지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김새론./사진제공=V오리지널

배우 김새론이 V오리지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4’)’에 솔직 당당 신입생으로 합류했다.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이자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을 맡은 김새론은 지난 19일 첫 방송부터 강렬한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민은 학교 사람들과의 술자리 중 한 선배로부터 재수생인 자신을 겨냥한 듯한 말을 들었다. 선배는 “난 우리 학교 오기 싫었어. 서울 의대 준비했었잖아, 근데 수능 망쳐서 ‘어쩔 수 없이’ 성적 맞추다 보니 온 건데, 재수는 좀 그렇잖아?”라고 했다.

이에 지민은 굴하지 않고 “저는 굳이 재수까지 해서 우리 학교 온 거라서요”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의대 가고 싶으신 거 같은데 제가 다닌 재수 학원 소개해드릴까요?”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쳐 통쾌함을 안겼다.

또 지민은 “꼭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학교에서 남자가 제일 많이 듣는 수업이 무엇인지 물어 ‘당당 직진녀’를 예고했다. 이른바 ‘수시남’을 찾기 위해 한 수업에 들어간 지민의 속 마음은 무엇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새론은 털털하면서도 할 말은 하는 지민을 안정적인 연기로 소화해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높였다. 첫 방송부터 존재감을 증명한 김새론이 ‘연플리4’를 보는 또 하나의 핵심 축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연플리4’는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V오리지널 등에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