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수 정세운./ 사진제공=앳스타일
가수 정세운./ 사진제공=앳스타일
가수 정세운의 첫 뷰티 화보가 19일 공개됐다.

그는 “새롭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나만의 피부 관리법이 없었는데 이번 촬영을 계기로 피부 관리를 해보려고 한다”며 “이번 촬영을 위해 (새) 노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정세운은 오는 7월 말 단독 콘서트 ‘ZERO’로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콘서트 자체가 특별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무대 순서, 곡 리스트 등 모든 부분을 신경써서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그리스’의 주인공 대니 역으로 연기에 첫 도전장을 내민 정세운. 그는 “처음에는 너무 막막해서 사막 위에 혼자 있는 기분이었다. 연습을 통해 어려운 점들을 극복해냈다. 첫 공연은 너무 긴장해서 어떻게 했는지 기억도 안 나지만 이제는 무대에 희열을 느낀다”고 말했다.

덧붙여 “뮤지컬을 하면서 느낀 새로운 감정들이 앞으로 음악하는데 많이 도움 될 것 같다. 새로운 감정과 경험을 노래로 표현하고 싶다”고 했다.

구체적인 컴백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정세운은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 최근에 김윤아 선배의 소극장 콘서트를 다녀온 후 소극장 콘서트에 대한 꿈이 생겼다. 목소리와 음악만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보고 싶다”고 바랐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