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유승우.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유승우.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유승우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히어러’에 도전자로 나섰다.

지난 16일 처음 방송된 ‘슈퍼히어러’는 ‘진짜 여자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도전자의 정체를 찾아내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5명의 도전자 중 유승우도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이날 유승우는 그룹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부터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부르며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을 강조했다.

차은우는 “아스트로의 산하가 평소 유승우의 노래를 무척 좋아해서 알 것 같다”며 남다른 추리를 했고, 이후 유승우는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유승우와 같은 소속사인 가수 케이윌은 “네가 왜 거기서 나오느냐”며 “같은 회사이지만 한 번도 목소리가 여자 같다는 생각을 안 해봤는데 생각하고 들어보니 그럴 수도 있다”고 놀란 표정을 지었다.

유승우는 “녹화 한 달 전부터 속이기 위해 연습을 계속했다”며 “차은우가 단박에 제 이름 석 자를 말해주셔서 깜짝 놀랐다”고 털어놨다.

‘슈퍼히어러’에서 아름다운 음색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유승우는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와는 또 다른 내 목소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색깔을 지닌 가수로서 따뜻하고 포근한 무대로 옆에서 오랫동안 노래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