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싱어송라이터 EB의 새 싱글 ‘너의 이름은’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플라이뮤직
싱어송라이터 EB의 새 싱글 ‘너의 이름은’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플라이뮤직


싱어송라이터 EB가 오늘(17일) 신곡 너의 이름은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EB가 하이플라이뮤직 합류 후 처음 발매하는 싱글너의 이름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의 이름은은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가 듣는 내내 설렘 가득한 상상을 자극하는 알앤비 곡으로, 빈티지 톤의 기타와 미니멀한 리듬 위에 풀어낸 EB의 보컬과 랩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양다일 등 앨범을 프로듀싱한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 EB와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하이플라이뮤직에 합류한 EB는 작사, 작곡뿐 아니라 매력적인 목소리로 보컬과 랩을 동시에 소화하는올라운더싱어송라이터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보이스로 이번너의 이름은을 통해 폭넓은 곡 소화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노래의 커버 영상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해왔던 EB는 하이플라이뮤직 합류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아이즈원 작사가로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보폭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