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를 트로트 흥으로 들썩이게 했던 송가인이 열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재등장한다. 그녀는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역조공을 통해 보답할 예정이다. 정형돈은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 이색 ‘현피’ 대회를 이어나간다.

15일 오후 7시 ‘마리텔 V2’가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공식 계정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과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사냥하러 나선다.

이번 생방송에는 ‘마리텔 V2’을 트로트로 뒤집어 놓았던 송가인이 재등장한다. 그녀는 팬들의 환호와 박수에 보답하고자 감동적인 역조공을 할 예정이다. 이어 정형돈과 모모랜드 낸시, 최태성과 딘딘, 오취리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요즘 다양한 스타들의 원픽으로 자리 잡은 액티브 웨어 ‘안다르’의 젊은 CEO 신애련이 등장해 1인 콘텐츠 방송을 공개한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해 트로트 흥으로 방송을 뒤집어 놓았던 송가인은 역조공을 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행복하다고 밝힌 송가인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역조공’을 생각하게 됐다고 한다. 그녀가 준비한 ‘역조공’이 무엇일지 김구라와 어떤 이색 케미를 보일지 보는 이들을 궁금케 한다.

‘NO.1 주짓수 현피 대회’에 이어 이색 현피를 이어나가 ‘현피 마스터’로 등극한 정형돈이 장성규,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한다. 지난 생방송에서 정형돈과 ‘웃음케미’를 선보인 장성규가 봉인 해제된 ‘선 넘는 말재간’으로 큰 웃음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비주얼 센터로 모모랜드 낸시가 합류해 더 새로워진 ‘무엇이든 덤벼보세요 V2’가 펼쳐진다.

국사계의 ‘큰별쌤’으로 학생들에게 무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태성이 ‘쿡사(쿡방+역사)’로 돌아왔다. 그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질문 요정’ 딘딘과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샘 오취리와 맛도 보고 역사도 즐기는 시간을 통해 식욕과 지식을 모두 자극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세경 레깅스’로 알려진 ‘안다르’의 젊은 CEO 신애련이 출연한다. 그녀는 27살의 워킹맘으로 육아에 대한 꿀팁과 요가 강사로 활동했던 과거를 살려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생방송에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깜짝 등장한다. 과연 그녀가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궁금해진다.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