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우리집에 왜왔니’ 예고 영상./사진제공=스카이드라
‘우리집에 왜왔니’ 예고 영상./사진제공=스카이드라
스카이드라마 채널 예능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악동MC 김희철이 과거 연애사를 공개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우리집에 왜왔니’ 5회에는 송재희·지소연 부부가 출연해 악동 MC 4인방과 왁자지껄한 홈파티를 벌인다.

이날 김희철은 송재희·지소연 부부의 사랑의 가득 담긴 침실을 구경한 후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얼떨결에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김희철은 “여자 친구를 만날 때는 확실하게 한다”며 “남자답게 키스를 계속해요”라고 덧붙인다. 이에 한혜진과 김신영이 “얼마나 가냐” “3개월 밖에 안 간다”고 야유를 퍼붓는다. 결국 김희철은 “나 프로그램 하차할래. 둘 때문에 너무 힘들어”라며 심경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혜진은 “나 진짜 희철이에게 궁금한 게 있다”며 “여자 친구랑 여행을 가는데 캐리어를 2개나 끌고 왔다. 그 상태로 배를 2번 타고, 버스를 3번 타야 한다면 어떻게 할거냐”고 묻는다. 김희철은 “이거 네 얘기네. 그래서 헤어진 거냐”라고 폭탄발언을 해 한혜진의 불타는 손맛을 본다.

또한 악동 MC들에게 습격 아닌 습격을 당한 신혼집 집들이 현장에서도 시도 때도 없이 달콤한 스킨십을 폭발시킨 송재희·지소연 부부의 애정행각으로 인해 솔로 악동 MC 4인방의 속이 더욱 타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