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드디어 ‘마리텔 약국’을 정식으로 연다. 변비 탈출 꿀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변비 탈출을 위한 팁을 알려준다.

지난 방송에서 마성의 매력을 내뿜은 약쿠르트는 환한 미소와 다정한 목소리로 신속 정확한 약 처방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번 주 약쿠르트가 ‘쾌변을 위한 모든 방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진다.

약쿠루트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해 볼까요?”라며 ‘마리텔 약국’의 정식 오픈을 알렸다. 그는 변비가 심해서 고민이라는 첫 손님의 등장에 처방 의지를 내뿜으며 친절하고 정확하게 고민 해결 방법을 알려줬다.

이어 그는 ‘프로 변비러들’을 위한 단계별 해소 방법을 공개했다. 생각보다 다양한 변비 탈출 방법들을 공개했는데, 상황에 맞는 100% 맞춤형 처방으로 디테일하게 섭취 방법과 숙변과 변비를 탈출할 수 있는 꿀팁을 방출했다.

이 가운데 약쿠르트가 옆에 있는 ‘이십끼형’ 유민상을 감시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알고 보니 그가 손쉽게 변비를 예방,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푸룬 주스’를 꺼내 들든 것. 약쿠르트는 주스에 눈을 떼지 못하면서 과 섭취를 하려는 듯한 유민상에게 섭취 금지령을 내린다고 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