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에이티즈(왼쪽 위부터 차례로), 비비, 배진영,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사진제공=각 소속사
에이티즈(왼쪽 위부터 차례로), 비비, 배진영,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사진제공=각 소속사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에이티즈의 컴백 무대와 신예 비비의 데뷔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13일 생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에이티즈가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타이틀곡 ‘WAVE’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WAVE’는 뭄바톤 장르와 컨트리 기타를 매시업한 곡으로, 이 순간과 모험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멤버들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칼군무로 무대를 소화하며 에이티즈만의 활기찬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6번째 미니 앨범의 수록곡 ‘Close To You’ 무대를 선보인다. ‘Close To You’는 설렘 가득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에 이어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담은 무대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타이거JK가 주목한 신예 비비의 데뷔 무대도 준비돼 있다. 데뷔곡 ‘나비’는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비비는 데뷔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모두를 매료시키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그리움 짙은 아련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진영의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무대를 ‘스튜디오 M’에서 독점 공개한다. 인디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개성파 뮤지션 술탄 오브 더 디스코도 ‘스튜디오 M’을 통해 ‘Shining road’ 무대를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디스코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 예정이다.

이 밖에도 틴탑, 우주소녀, AB6IX, CLC, 노지훈, 위키미키, 프로미스나인, 우디, 에이스 등이 출연해 무대를 다채롭게 꾸민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