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도시어부’ 스틸./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 스틸./사진제공=채널A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셰프들의 뜨거운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13일 방송되는 ‘도시어부’ 93회에서는 인기 셰프 최현석과 오세득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남 완도로 붉바리와 부시리 낚시를 떠난다.

완도에서 만난 출연진은 만선의 부푼 꿈을 안고 황금배지를 향한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1년 전 역대급 뱃멀미로 화제를 모으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던 최현석은 이번에도 멀미와의 전쟁을 치르면서도 낚시를 소홀하지 않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약을 펼친다. 완도 홍보대사인 오세득도 물 만난 물고기처럼 자신감이 충만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출연진은 계속되는 입질에 바쁘게 낚싯대를 감으며 불꽃 튀는 승부를 벌인다. 첫 붉바리 낚시 성공을 기대하는 큰형님 이덕화부터 극심한 멀미에 시달리면서도 낚시 욕심을 내려놓지 않는 최현석까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에서 누가 황금배지를 품에 안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셰프 군단이 출연한 만큼 저녁 만찬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펼쳐진다. 최현석과 오세득은 저녁 만찬에서 볼거리 가득한 요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최현석은 기타 및 노래 실력까지 뽐낸다. 신나는 기타 연주에 즉석 댄스 타임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