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비주얼을 앞세워 역대급 CF 패러디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31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4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여러 종류의 광고 영상을 패러디한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아한 이미지의 화장품 모델 이새롬부터 럭셔리한 샴푸 모델 장규리, 카리스마 넘치는 스포츠 브랜드 모델 이서연, 청량감 가득한 이온음료 모델 송하영과 백지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라면 모델 이채영, 풋풋하고 상큼한 매실음료 모델 노지선, 깨끗함과 순수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화장품 모델 이나경과 박지원까지 다양한 CF 모델로 변신한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는 이번 영상을 통해 실제 CF의 한 장면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완벽한 표정 연기와 비주얼을 자랑했다. 티저 영상부터 역대급 퀄리티를 예고한 가운데,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펀!’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