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빅스 레오 ‘더 플라워’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빅스 레오 ‘더 플라워’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빅스 레오가 독일 유명 아티스트 막시밀리언 헤커 (Maximilian Hecker)와 협업에 나선다.

레오는 1일 빅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더 플라워(the flower)’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2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며 레오의 휴대폰 배경 화면 위로 막시밀리언 헤커에게 ‘Hi’ 라는 인사와 함께 모바일 메신저 알림이 뜨며 시작된다. 이어 레오가너의 노래 들어봤어. 정말 좋더라!’라고 화답, 훈훈한 대화가 이어지며나랑 같이 노래 불러 보는 건 어때?’ , ‘이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 해보자라고 말함과 동시에 ‘the flower’의 공개 일시를 끝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막시밀리언 헤커는 2001년 데뷔했다. 데뷔 앨범인 ‘Infinite Love Songs’가 그해뉴욕타임스’가 뽑은 올해의 앨범 ‘Top-10’에 선정되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국내에는 3집 수록곡 ‘Everything Inside Me Is Ill’ CF에 소개되며 이름을 알렸고, 이후 각종 TV 드라마와 영화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며 음악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4 30일 막시밀리언 헤커가 자신의 SNS에 레오의 솔로곡나는 요즘 (Nowadays)’을 재생하는 휴대폰 캡처 화면과 함께안녕 레오, 당신은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다. 내가 최근에 작곡한 사랑 발라드를 부르는 데에 관심이 있다면, 영광일 것이다. SNS 수신함을 확인해달라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전에도 레오는 자신의 SNS를 통해너무 좋아하는 가수들의 꿈에도 상상 못한 조합이라며 막시밀리언 헤커와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신곡을 재생하는 휴대폰 캡처 화면 사진을 올렸고 막시밀리언 헤커가 이 게시글을 인용, “땡큐, 정택운이라고 코멘트를 남겨 이들의 음악적 협업이 성사될지 관심이 모아졌다.

막시밀리언 헤커(Maximilian Hecker)와 함께한 레오의 신곡 ‘더 플라워’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