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프로미스나인 ‘펀 팩토리’ 트랙리스트.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펀 팩토리’ 트랙리스트.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9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펀!(FUN!)’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플라이 하이(FLY HIGH)’ 등 세 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은 1번 트랙 ‘펀!’으로, 하우스와 디스코 리듬을 기반으로 하는 업템포 댄스곡이다. 드류 라이언 스콧(Drew Ryan Scott), 션 마이클 알렉산더(Sean Michael Alexander),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에 이어 다시 한 번 프로미스나인과 의기투합했다.

2번 트랙 ‘러브 펌펌펌’은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디스코 풍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며, 3번 트랙 ‘플라이 하이’는 멤버 송하영과 박지원이 작사·작곡에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자작곡을 통해 두 멤버가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을지 기대된다.

이 앨범은 ‘펀(FUN)’과 ‘팩토리(FACTORY)’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오피셜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이 또 어떤 컴백 티저 콘텐츠를 공개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