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2PM 찬성 두 번째 단독 팬미팅 ‘TMC : 투 머치 찬포메이션’ 포스터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찬성 두 번째 단독 팬미팅 ‘TMC : 투 머치 찬포메이션’ 포스터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찬성이 두 번째 단독 팬미팅 ‘TMC : 투 머치 찬포메이션(이하 투 머치 찬포메이션)’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찬성은 오는 6월 1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 홀서 ‘투 머치 찬포메이션’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찬성이 지난해 10월 개최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뮤직 블레스 유(MUSIC bless you)’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공연명 ‘투 머치 찬포메이션’처럼 찬성은 2019년 팬미팅에서 자신만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선사한다. 찬성은 단독 팬미팅을 통해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뽐내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첫 번째 팬미팅 ‘뮤직 블레스 유’에서 라디오 DJ로 변신해 팬들의 고민을 공감하고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놨다면, 이번 ‘투 머치 찬포메이션’은 소소하고 알찬 찬성의 정보들을 전달하면서 핫티스트(팬덤명)와 특별한 유대감을 쌓을 예정이다.

찬성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근황부터 다채로운 코너, 각양각색 무대, 게임 등까지 팬미팅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직접 구상하고 준비했다. 또 예측이 불가한 신선한 진행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