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이하이./ 사진제공=YG
이하이./ 사진제공=YG
약 3년 만에 컴백하는 이하이가 새 앨범 ‘24℃’ 타이틀곡 ‘누구 없소’ 인트로와 후렴구 멜로디를 깜짝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이하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누구 없소’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13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누구 없소’ 핵심 후렴구를 비롯해 이하이의 파격적인 스타일 변화까지 베일을 벗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 속 이하이는 핑크색 원 안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반짝이는 글리터를 입술에 뭍히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과거 앳된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하이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단번에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하이의 새 앨범 타이틀곡 ‘누구 없소’는 한국의 블루스 대모인 한영애의 ‘누구없소’에서 기본적인 영감을 얻었다.

인도풍의 이국적인 사운드와 이하이의 소울 보이스가 만나 새롭고 묘한 느낌을 지닌 곡으로, 외로움을 견디다 못해 직접 님을 찾아 나서는 황량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또한 아이콘의 비아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에게 적잖은 기대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 ‘24℃’에서 더욱 뚜렷해진 자아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을 구축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앨범 ’24℃’는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31일 YG SELECT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