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래퍼 릴체리(위), 지토모./ 사진제공=Hedon Entertainment
래퍼 릴체리(위), 지토모./ 사진제공=Hedon Entertainment
래퍼 릴체리와 지토모의 소속사 ‘Hedon 엔터테인먼트’가 24일 “두 래퍼가 새로운 크루 ‘Sauce Cartel(이하 ‘소스 카르텔’)의 멤버로 다시 시작한다”고 밝혔다.

릴체리와 지토모는 최근 음악 레이블 위더플럭 레코즈에서 탈퇴했다. 위더플럭 레코즈에는 스윙스를 포함해 기리보이, 존오버, 윤훼이, 세우, 릴타치 등 래퍼와 프로듀서들이 소속됐다.

위더플럭 레코즈 소속 당시 릴체리와 지토모가 냈던 곡 ‘Motorola’의 뮤직비디오는 탈퇴 이후 관련 채널에서 삭제됐다. 이에 Hedon 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6시 소스 카르텔 관련 채널들을 통해 다시 공개된다고 알렸다. ‘Motorola’는 릴체리의 친오빠이기도 한 지토모가 피처링에 참여한 곡으로, 남매의 팀워크를 보여줬다.

소스 카르텔 크루에는 릴체리, 지코모 외에도 또 다른 아티스트들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다른 아티스트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Hedon 엔터테인먼트는 또 “현재 릴체리와 지토모는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활동을 재개할 목적으로 열심히 준비해왔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