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케이티 데뷔 EP앨범 온라인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액시즈(AXIS)
가수 케이티 데뷔 EP앨범 온라인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액시즈(AXIS)
가수 케이티(KATIE)가 데뷔 EP앨범 미리듣기 영상 공개를 모두 완료했다.

케이티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첫 정식 EP앨범 ‘로그(LOG)’에 수록된 여섯 개의 트랙 음원 미리듣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노 인스트럭션스(No Instructions)’, ‘퓨처 러브(Future Love)’, ‘띵킹 바웃 츄(Thinking Bout You)’, ‘리멤버(Remember)(feat. Ty Dolla $ign)’, ‘러브 킬스(Love Kills)’, ‘베터 오프(Better Off)’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환상적인 멜로디 라인과 특유의 그루브가 강렬하게 느껴지는 R&B 곡 ‘노 인스트럭션스’부터 몽환적인 분위기와 케이티의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퓨처 러브’, 감미로운 멜로디에 중독성 강한 후렴이 귓가를 맴돌게하는 ‘띵킹 바웃 츄’, 케이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톤과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ign)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리멤버’, 케이티의 매력적인 음색에 팔세토 창법이 더해진 분위기 있는 재즈 풍의 R&B 트랙 ‘러브 킬스’, 빈티지한 느낌의 재즈 편곡이 매력적인 ‘베터 오프’까지 전곡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 세상의 접속’,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의미하는 케이티의 데뷔 EP앨범 ‘로그’는 버클리 출신의 천재적인 A&R 디렉터 겸 프로듀서 CHLOE의 진두지휘아래 LA와 서울을 오가며 유명 프로듀서들과 작업한 곡들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의 리드 싱글 또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티의 데뷔 EP앨범 ‘로그’는 오는 22일 국내에서는 YG PLUS, 해외에서는 AWAL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