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그랑블루’ 출연진/사진제공=SBS
SBS ‘그랑블루’ 출연진/사진제공=SBS
SBS가 수중 버라이어티를 소재로 한 새 예능 프로그램 ‘그랑블루’를 제작한다.

‘그랑블루’는 연예인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필리핀 바다로 떠나 직접 스쿠버다이빙을 하고 수중생태를 지키는 내용을 담는다.

출연진은 박태환, 이종혁, 한석준, 최성원, 오스틴강, 안형섭 모두 여섯 명이다. ‘그랑블루’에서는 금빛으로 세계를 제패한 마린보이 박태환을 필두로, 이종혁, 한석준이 뭉쳐 티격태격 꿀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몸짱 모델 오스틴강과, 버라이어티에 첫도전하는 배우 최성원, 떠오르는 예능 루키 안형섭도 합류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박태환과, 미국 고교시설 수구 선수로 활동한 오스틴 강의 라이벌 케미가 예고됐다. 두 사람은 첫 스쿠버 다이빙 촬영 때부터 박빙의 수영대결을 펼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종혁과 안형섭은 친부자 사이에 버금가는 현실 부자케미를 자랑했다고 한다. 안형섭은 종혁 삼촌이라고 부르며 따르는 반면, 이종혁은 시종일관 츤데레적인 ‘현실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출연자 전체를 아우르는 ‘엄마’ 역할을 도맡으며 따뜻한 면모를 보여준 한석준과, 스쿠버 다이빙 연습에 꼬박 참여해 열등반 출연자들의 연습을 도와주는 최성원의 모습도 기대된다.

‘그랑블루’는 오는 22일 촬영을 시작으로 오는 7월 초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