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 화보집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 C9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 화보집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 C9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순수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20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커버와 함께 타이틀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에 따르면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타이틀은 ‘RE-ROUTE(리 루트)’이다. 배진영이 앞으로 펼쳐 나갈 새로운 행보들을 예감케 한다. 또 해당 커버에서 배진영은 입에 꽃을 물고 청량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동시에 발산했다. 맑고 뚜렷한 이목구비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오는 27일 정식 발간되는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리 루트의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늘(20)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은 이후에도 각종 브랜드 및 패션 매거진 화보 모델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다. 화보 모델 참여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비주얼과 표현력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이끌어냈고,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오로지 자신의 모습으로 가득 채운 첫 단독 화보집을 발간하면서 어떤 다채로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배진영은 올해 상반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및 개인 활동을 펼친 후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