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뉴이스트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신곡 ‘BET BET(벳벳)’의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타이틀곡 ‘BET BET(벳벳)’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은 뉴이스트가 지난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걸었던 것. 뉴이스트는 MBC 뮤직 ‘쇼! 챔피언’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해 이번 공약을 실천하게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캐릭터들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린 군무를 유쾌하게 선보이고 있다. JR은 해리포터 속 캐릭터인 도비로 변신해 등장과 동시에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아론은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인 노아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했다.

백호는 사자로 변신해 파워풀한 모습을 자랑했다. 민현은 직쏘의 모습으로 등장해 성대모사까지 선보였다. 렌은 ‘화난 아보카도’로 돼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한 뉴이스트는 초동 판매량 22만장을 돌파하며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데뷔 8년 만에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미니 6집 활동을 마무리한 뉴이스트는 오는 7월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