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김재환 ‘어나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어나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이 신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통해 풍부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19일 0시 김재환 공식 SNS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음원 전곡 일부가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그렇게 널’ ‘마이 스타(My Star)’ ‘블로우 미(Blow Me)’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이번 영상은 ‘퓨처(Pure)’와 ‘클래시(Classy)’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콘셉트 포토들이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체크 슈트와 청자켓 패션의 김재환이 꽃, 사과 등의 소품으로 순수에 청량함을 더한 ‘퓨어,’ 세련된 블랙 슈트와 올림머리로 몽환적이면서 치명적인 섹시함을 뽐낸 ‘클래시’의 포토가 추가로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감미로운 보컬로 담아낸 트렌디한 트랙들이 김재환의 감성과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솔로 음반 제작의 모든 과정을 함께한 김재환은 전곡 작곡 및 수록곡 4곡 작사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싱어송라이터로서 새롭게 시작하는 김재환의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는 첫 연기에 도전한 김재환이 배우 김유정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김재환의 첫 번째 솔로 데뷔 앨범 ‘어나더’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