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프로듀스 X 101’ 예고 영상/사진제공=Mnet
‘프로듀스 X 101’ 예고 영상/사진제공=Mnet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그룹배틀 평가가 시작된다.

17일 방송되는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영상 평가를 통한 등급 재조정 결과가 공개된다. 이어 연습생들에게 주어지는 첫 미션인 그룹배틀 평가가 시작된다.

이번 그룹배틀 평가는 이전 시즌과 달리 두 팀이 한 그룹의 두 개의 곡으로 무대를 선보인다다. 또, ‘실력PICK’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돼 연습생들의 순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_지마’의 센터이자 지난 주 2주차 등수 6위를 차지한 손동표가 자신과 한 팀이 될 연습생을 호명하는 장면이 담겼다. 손동표가 꾸리는 팀을 본 연습생들은 “(이 팀은)무조건 데뷔다”라며 상위권 연습생들이 포진한 어벤져스 팀의 등장을 예고했다. 외모와 실력, 인기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연습생들이 한 팀으로 선보일 케미와 무대 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현직 아이돌에 견줄만한 카리스마와 비주얼을 폭발시키며 무대에 오른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돼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제일 역대급의 역대급 아닌가요?”라는 코멘트가 이어져 레전드 무대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로벌 아이돌을 향한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한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