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 트랙 리스트/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 트랙 리스트/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0일 발매되는 러블리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 속에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한껏 성숙해진 러블리즈 멤버들과 함께 새 앨범 트랙들이 기재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Beautiful Days)’는 미니 5집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로 호흡을 맞춘 스페이스카우보이의 곡이다.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노랫말이 특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시크릿 스토리(Secret Story)’ ‘스위트 러브(Sweet Luv)’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 ‘러브 게임(Love Gam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앞서 1, 2차 콘셉트 티저와 20초 티저, 트랙 리스트 공개까지 공개하며 조금씩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 러블리즈의 신보는 스페이스카우보이, 제이드, 김이나 등 국내 최고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러블리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발매한다.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