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봄밤’ 정해인/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봄밤’ 정해인/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봄밤’ 정해인/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정해인이 연기하는 유지호 캐릭터의 새로운 이면을 공개됐다.

약사인 유지호(정해인 분)는 따뜻하고 강직한 성격을 지녔다. 새하얀 가운을 입은 채 저마다의 상처를 달고 들어오는 사람들을 대하는 그의 눈빛에는 언제나 온기가 서려있다.

정해인은 맑고 올곧은 기운을 덧입혀 ‘봄밤’ 속 유지호를 만들어가고 있다. 정해인은 싱크로율에 대한 물음에 “50% 정도 인 것 같다(웃음). 성격적으로는 비슷하지만 상황적으로는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저도 지호처럼 나름대로 삶의 철학과 신념이 있고 어떤 상황에서든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점이 비슷하다. 하지만 캐릭터 설정상 다른 부분도 있어 유지호라는 캐릭터를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해인의 답에서는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인물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는 남다른 노력이 엿보였다. 또한 그와 유지호의 차이점은 무엇일지에 대한 호기심도 자아냈다.

정해인은 유지호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로 “사람에 대한 ‘배려심’과 ‘따뜻함’, 그리고 ‘승부욕’”이라고 꼽았다. 이에 그가 어떤 것에 승부욕을 불태우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봄밤’은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 행복을 추구하는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따스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의 만남을 그릴 예정이다. 오는 22일 오후 9시 첫 방송.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