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임지민 / 사진제공=플레이엠
임지민 / 사진제공=플레이엠
SBS ‘더 팬’ 톱3 임지민이 본격 데뷔활동에 앞서 데뷔 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는 12일 첫 싱글앨범 ‘미니(MINI)’를 발표하는 SBS ‘더 팬’ 출신 신예 임지민이 음원 공개에 앞선 10일 정오, 솔로 데뷔 곡 ‘놀리지마’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공식 데뷔 일시보다 이틀 먼저 뮤직비디오 공개를 확정한 임지민은 데뷔곡 ‘놀리지마’의 세련된 사운드 및 퍼포먼스 선 공개를 시작으로 당찬 데뷔 신고식을 예고하고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임지민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타이틀 곡 ‘놀리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서는 운동장, 도서관 등 교내 다양한 공간들을 배경으로 짝사랑에 빠진 10대 소년 임지민의 사랑스런 비주얼 면면이 담겼다.

영상에는 ‘더 팬’을 통해 입증된 임지민의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놀리지마’의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음원 일부가 깜짝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원에 앞서 오는 10일 뮤직비디오로 먼저 베일을 벗는 솔로 신예 임지민이 ‘하이틴 직진남’의 매력을 선사할 데뷔 곡 ‘놀리지마’로 ‘더 팬’ 그 이상의 진가를 입증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임지민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솔로 싱글앨범 ‘미니(MINI)’의 음원을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