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슈퍼밴드’ 방송 화면 /사진제공=JTBC
‘슈퍼밴드’ 방송 화면 /사진제공=JTBC
가수 케빈오가 JTBC 예능 ‘슈퍼밴드’ 본선 1라운드 1대1 팀 대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케빈오 팀(케빈오·이종훈·강경윤)은 지난 3일 방송된 ‘슈퍼밴드’에서 홍이삭 팀을 제치고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이날 아울 시티(Owl city)의 ‘Fireflies’를 선곡한 케빈오 팀은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며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케빈오는 유려한 기타연주와 담백한 목소리로 원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케빈오 팀의 공연을 본 후 윤종신은 “케빈오를 다른 오디션에서 심사 해봤다. 지금 무대를 보면서 ‘그래 이런 거 하고 싶었을 거야’ ‘케빈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몸에 맞는 옷을 입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멤버도 3인조로 했던 게 굉장히 좋은 선택이었다”고 극찬했다.

김종완은 “진짜 공연인 것처럼 하더라. 다른 참가자들도 보면 많이 자극되지 않을까 싶다”며 “홍이삭 팀도 좋았지만 케빈오 팀이 뭔가 더 프로의 공연, 유료 공연 같았다. 그게 굉장히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결과는 윤상을 제외한 윤종신, 김종완, 조한, 이수현의 선택을 받은 케빈오 팀의 승리였다. 무대에서 내려 온 케빈오는 이종훈과 강경윤에게 “잘했다”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케빈오는 “무대가 가면 갈수록 잘 맞더라. 마지막에 잘 끝내는 것이 중요하지 않나. 끝나고 나서 만족했다”고 말했다. 남다른 친화력과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팀원들을 이끈 케빈오는 1라운드 무대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며 다음 라운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