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여름아 부탁해’ / 사진=KBS1 방송화면
‘여름아 부탁해’ / 사진=KBS1 방송화면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가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순항을 알렸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이영은과 이채영, 김사권 등 주요인물들이 등장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했다.

이날 내조의 여왕 왕금희(이영은 분)는 수술한 아파트 경비원의 건강을 챙기는가 하면 길에서 울고 있는 새끼 고양이도 그냥 보고 지나치지 못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다.

성형외과 전문의인 남편 한준호(김사권 분)와는 꿀 떨어지는 10년 차 부부지만, 완벽해 보이는 이들도 난임이라는 고민을 안고 있었다. 힘든 시험관 시술을 수차례 실패하면서도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씩씩함을 잃지 않고 임신을 위해 노력하는 금희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안겼다.

주상미는(이채영 분) 정략결혼 했던 재벌과의 이혼 후 동창생 오대성(김기리 분)과 가벼운 연애를 즐기고 있었지만 이혼 후에도 재혼하라는 부모님의 성화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수려한 외모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안면윤곽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던 한준호는 자신을 스카우트하고 싶어하는 주상미의 아버지 주용진(강석우 분)의 연락을 받고 그를 만나러 갔다.

그 시각 아버지 병원을 찾은 상미는 병원 주차장에서 차의 시동이 갑자기 꺼져 곤란에 처했다. 그때 길을 막고 있는 상미와 실랑이를 벌이던 한 남자가 상미를 때리려 하자 준호가 나서 그 남자를 막아섰다.

용진의 병원으로 온 준호와 상미의 강렬한 첫 만남이 어떤 인연으로 이어질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