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케빈오 /사진=JTBC
‘슈퍼밴드’ 케빈오 /사진=JTBC
‘슈퍼밴드’ 케빈오 /사진=JTBC

‘슈퍼밴드’에 출연한 가수 케빈오가 ‘부드러운 리더십’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는 참가자들의 본선 1라운드 미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프런트맨으로 선정된 케빈오는 베이스의 이종훈, 드럼의 강경윤과 함께 팀을 만들었다.

케빈오 팀의 선곡은 Owl city의 ‘Fireflies’. 이들은 일렉트로닉팝 장르의 곡을 베이스와 드럼만으로 담백하고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케빈오는 이번 무대 준비 기간 동안 부드러운 리더십과 친화력으로 빠르게 개성 강한 팀원들을 하나의 팀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다.

또 ‘슈퍼스타K7’ 우승자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로 친근한 매력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하기도 했다.

실제로 케빈오는 “계속 생각하는 건 ‘너희들도 따로 색깔이 나왔으면 좋겠다’라는 것이다. 두 사람이 반주자처럼 보일까 걱정”이라며 팀원들의 존재감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또 “예심 때 수현씨가 ‘오디션이 힘든 걸 알면서 어떻게 다시 시작했는지’라고 물어보지 않았나”라고 묻는 강경윤의 질문에 “나도 그래서 진짜 많이 걱정도 하고 사실 지금 하고 싶은 음악도 못 하고 있다”며 “‘나가서 잘 못 하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떨어져도 진짜 상관없다. 재밌게 놀려고 왔다. 멋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케빈오는 자신에게 존경심을 표하는 강경윤에게 “너도 잘하니까 여기까지 왔고 우리 다 같은 참가자다. 난 학교를 안 다녀서 음악적인 것도 잘 모른다”며 “특히 우리 조 하는 것을 봤을 때 ‘내가 많이 부족하구나’ 그런 생각을 많이 했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케빈오는 자신의 말대로 재밌는 무대, 멋있는 음악을 선사하며 ‘슈퍼스타K7 우승자’가 아닌, ‘슈퍼밴드 참가자’로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케빈오 팀과 홍이삭 팀의 대결 결과는 내달 3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팀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