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브라바도, 록밴드 퀸 팝업 스토어 연다 '국내 최초'
제공=유니버설뮤직
제공=유니버설뮤직
유니버설 뮤직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지난 2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 유플렉스에서 국내 최초로 퀸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 브라바도에서 발매한 디자인과 더불어 이번 팝업 스토어를 위해 준비된 의류 20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에이드와 1986년 웸블리 콘서트의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와 더불어 퀸의 다양한 로고를 담아낸 친숙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브라바도에서 지난 15일 발매한 2019 S/S ‘어 피스 오브 뮤직(A Piece Of Music)’의 상품과 다양한 머천다이즈도 판매된다.

팝업 스토어와 더불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 보이스의 주인공 마크 마텔(Marc Martel)의 첫 내한 공연 티켓 단독 할인 행사도 이뤄진다.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한 마크 마텔의 첫 내한 공연 ‘디 얼티밋 퀸 셀레브레이션’은 오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10만원에 판매 중인 S석 티켓을 100매 한정 수량으로 40% 할인된 가격인 6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현대 백화점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연결통로 팝스트리트에서 펼쳐진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