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방송 화면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방송 화면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배우 홍서영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홍서영은 ‘그녀의 사생활’에서 비주얼 아티스트 ‘다인’ 역을 맡는다. 진한 화장과 화려한 악세서리, 독특한 패션감각으로 작가라기보다는 연예인같은 비주얼을 소유한 그는 겉보기와는 달리 평균 주 6일, 일 10시간 이상을 작업에 매달리는 성실한 근로자형 예술가. 이렇게 이미지와 커리어 모두 성공을 쌓아온 ‘다인’의 새로운 목표는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라이언 골드(김재욱 분)이다.

이번주 방송에서 미술관 전시를 위해 작품을 수소문하던 라이언(김재욱)은 그것을 다인(홍서영)이 갖고있다는 소식에 전화를 걸었다. 자다가 전화를 받았다가 화들짝 놀라 일어난 다인은 “너 나한테 말도 없이 한국 가서 여태 내 전화 받지도 않고, 메일 읽지도 않다가, 처음 전화해서 한다는 소리가 고작 그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갑자기 한국에 돌아와 라이언 앞에 불쑥 나타난 다인. 덕미(박민영)를 비롯한 미술관 직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라이언을 끌어안았다. 그러면서 “보고 싶었어, 라이언. 너도 나 보고 싶다고 했잖아?”라는 직설적인 멘트를 날렸다.

진심으로 라이언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 덕미 앞에 다인이 나타나며 이들의 핑크빛 기류가 어디를 향해 흘러갈지 관심이 모아졌다.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