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심포유’ 방송 화면 / 사진제공=V오리지널
‘심포유’ 방송 화면 / 사진제공=V오리지널
V오리지널 ‘심포유’에서 그룹 엑소(EXO) 멤버 시우민이 친구들과 함께 우정 여행을 떠난다.

지난 22일 방송된 ‘심포유’ 13회에서 시우민은 어릴 적 친구 10명과 청평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을 위한 장보기부터 친구들 소개, ASMR을 연상케 하는 점심 식사, 설거지를 놓고 펼친 가위바위보 게임 등 ‘실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진솔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과 26일 공개되는 ‘심포유’ 14~15회에서는 풋살 경기와 노래방 방문, 바비큐 파티 등 본격적인 여행 일정이 펼쳐진다. 5 대 5 풋살 경기에 나선 ‘축구 덕후’ 시우민은 같은 팀의 잦은 실책과 상대 팀의 날카로운 공격에 당황한다. 하지만 이내 날렵한 몸놀림과 폭풍 드리블로 필드를 휘저으며 질주 본능을 발산한다. 과연 시우민 팀이 승리할 수 있을지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시우민과 친구들은 풋살 경기를 마치고 노래방을 방문한다. 귀호강 발라드부터 화려한 탬버린 댄스, 록 스피릿까지 무아지경에 빠진 시우민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어 ‘여행의 꽃’ 바비큐 파티에서 거침없는 고기 먹방과 사랑 가득한 단체 건배사 타임, ‘심포유’ 풀네임 맞히기 등 다양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엑소의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 시우민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