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 원더나인/사진제공=MBC
MBC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 원더나인/사진제공=MBC
신인 그룹 원더나인이 지난 22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 출연해 데뷔 무대에 대한 소감과 함께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팬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원더나인은 이날 방송에서 9인 9색 메들리 댄스를 선보였다. 노래방 라이브와 남다른 율동까지 소화하며 준비된 아이돌로서의 자세를 드러냈다.

이날 이승환·유용하·박성원·정택현과 정진성·김태우·신예찬·김준서·전도염 등 두 팀으로 나눈 원더나인은 차례로 싸이의 ‘챔피언’, 노라조의 ‘슈퍼맨’을 부르며 흥을 발산했다.

9명 멤버 각각이 커버 안무를 보여지며 메들리 댄스 무대를 이어가기도 했다. 박성원은 엑소 ‘으르렁(Growl)’, 김태우는 워너원 ‘보여’, 김준서는 갓세븐 ‘Lullaby’, 정택현은 NCT U ‘BOSS’, 전도염은 세븐틴 ‘고맙다’, 정진성은 방탄소년단 ‘쩔어’, 유용하는 갓세븐 ‘Never Ever’, 이승환은 엑소 ‘중독(Overdose)’, 신예찬은 워너원 ‘에너제틱(Energetic)’을 커버했다.

마지막으로 원더나인은 다함께 방탄소년단 ‘I NEED U’로 칼군무를 선보였다. 또한 막내 박성원은 ‘내꼬해송’, 정진성은 ‘귀요미송’으로 매력을 보여줘 환호를 자아냈다.

데뷔 소감도 밝혔다. 김준서는 첫 데뷔 무대에 대해 “녹화 때 (팬덤) ‘원더랜드’가 많이 응원해줘서 잘 마칠 수 있었다. 준비한 만큼 무대를 잘 마무리해서 좋았다”면서 “항상 열심히 하는 원더나인이 되겠다. 원더랜드에게는 고맙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고 덧붙였다.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오후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