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국민 여러분!’에 출연한 백진희, 최다니엘/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KBS2 ‘국민 여러분!’에 출연한 백진희, 최다니엘/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배우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저글러스’ 김정현 PD와의 인연으로 KBS2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2일) 방송될 ‘국민 여러분!’에는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특별 출연해 부부 호흡을 선보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남다른 케미의 백진희와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이날 방송될 13, 14회에서 신축 아파트를 계약한 신혼부부로 등장한다. 사기꾼 부자 양정국(최시원)과 양시철(우현)을 만날 예정. 두 사람이 부동산 사기의 전문가였던 양정국의 새로운 사기 피해자가 되는 것은 아닐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방송에서 양정국은 서원 갑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해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용감한 시민’의 국회의원 출마로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된 지금, 양정국이 어떤 이유로 아버지와 함께 신축 아파트에 나타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국민 여러분!’ 제작진은 “‘저글러스’에 이어 ‘국민 여러분!’ 연출을 맡은 김정현 PD와의 의리로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특별출연 제안에 흔쾌히 화답해줬다. 두 배우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글러스’를 재미있게 본 시청자들에게는 두 배우의 등장이 좌윤이(백진희)와 남치윤(최다니엘)의 후일담으로 느껴질 만큼 자연스럽고 유쾌한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국민 여러분!’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