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국민 여러분!’ OST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KBS
‘국민 여러분!’ OST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KBS
그룹 CLC 오승희와 장예은이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세 번째 OST ‘오빠 나빠요’가 오늘(22일) 공개된다.

CLC의 오승희, 장예은이 부른 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엔딩곡 ‘오빠 나빠요’는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이다. 강렬한 로큰롤과 힙합의 하이브리드적인 사운드, 간결한 리프 구성이 돋보이며 반복적인 ‘오빠 나빠요’라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포인트다.

CLC의 보컬 오승희가 곡의 후렴과 전반적인 흐름을 리드하며, 래퍼 장예은은 인상 깊은 랩으로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확 잡아 끌어들이며 중독성 있는 OST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장예은은 작사에도 참여했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용감한 시민에서, 용감한 정치인으로!” 나선 양정국(최시원 분)이 ‘진짜 국회의원 후보’로 선거 운동에 돌입한 가운데, 그의 정체를 알아버린 아내 김미영(이유영 분)에게 위기를 맞으며 깊어지는 스토리와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승희, 장예은이 속한 CLC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8집 ‘No.1(노원)’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5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No’로 음악방송 2관왕을 거머쥐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