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한 블랙핑크. /사진제공=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한 블랙핑크. /사진제공=CBS
블랙핑크가 미국 CBS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신곡 ‘킬 디스 러브’ 무대를 선보였다.

19일(현지시간) 블랙핑크는 유명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해 미국 시청자들을 만났다.

진행자 제임스 코든은 현지 시청자들에게 “우리 토크쇼에 K팝 걸그룹 최초로 출연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이들이 있다”며 블랙핑크를 소개했다. 유쾌한 인사를 나눈 블랙핑크는 곧이어 ‘제임스 코든쇼’의 시그너처 게임인 플린치(flinch)를 시작했다. 유리 벽 뒤에 서서 코든의 얼굴이 그려진 기계에서 날아오는 음식에도 놀라지 않으면 성공하는 게임이다.

먼저 도전한 멤버는 지수와 제니. 블랙핑크는 누가 가장 쉽게 놀라냐는 질문에 제니를 꼽았다. “벌써부터 무섭다”고 말한 제니와 지수는 서로의 손을 꼭 잡고 유리벽 뒤에 섰다. 아보카도, 토마토 등 음식이 발사되자 제니는 손사래를 치며 크게 놀랐지만 지수는 태연함을 유지했다. 두 사람은 극과 극 반응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다음으로 로제와 리사가 출격했다. 로제는 “우린 앞서 도전한 언니들보다 어리고 더 용감하다”며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빠른 속도로 날아오는 음식물에 화들짝 놀랐다. 리사 역시 마찬가지로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어 블랙핑크는 지난 5일 공개된 신곡 ‘킬 디스 러브’ 무대를 펼쳐 방청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미국 방송을 통해 ‘킬 디스 러브’ 무대가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쇼트 팬츠, 하얀 크롭톱, 레이어드 드레스 등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선 블랙핑크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녹화 방송에 참여한 팬들은 ‘떼창’으로 무대를 함께 즐겼다.

제임스 코든은 “블랙핑크는 현재 첫 북미 투어를 순회 중이다”며 “각종 차트를 집어삼킨 블랙핑크를 꼭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지난 1995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는 미국뿐만 아니라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영국 등 CBS 파트너사 채널을 통해 전 세계적에 방송된다.

블랙핑크는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2주차 무대에 오른다. 또 오는 24일 시카고, 27일 해밀턴, 5월 1~2일 뉴어크, 5월 5일 애틀랜타, 5월 8~9일 포트워스로 이어지는 총 6개 도시 8회 규모의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