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새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진제공=KBS2
KBS2 새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진제공=KBS2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가 정규편성을 확정짓고 오는 28일 첫 방송을 내놓는다.

올해 초 설 연휴 동안 방송되며 최고 시청률 12.3%, 또 설 특집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당나귀 귀’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극과 극 동상이몽을 지켜보면서 일터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리는 이른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프로그램.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박원순 서울시장, 대를 이은 중식 쉐프 이연복 부자 등 각계 각층 셀럽 보스들의 일상 엿보기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대나무 숲’ MC인 김수미, 김숙, 양세형의 보스들의 뼈를 때리는 직언직설은 일터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주는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정규 편성된 ‘당나귀 귀’는 오는 28일 더욱 알찬 재미와 감동으로 무장하고 돌아온다. 새롭게 단장을 끝낸 ‘당나귀 귀’에는 어떤 ‘이색 보스’들이 출연하게 될 지 또, 갑갑한 미생들의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대나무 숲 MC에는 누가 캐스팅될지도 관전포인트다.

‘당나귀 귀’ 제작진은 “설 특집 때보다 더 독해지고 화끈해질 것”이라며 “일터에서, 혹은 일상 속에서 겪었던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날려줄 강탄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당나귀 귀’는 오는 28일 오후 5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