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현장 사진 / 사진제공=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현장 사진 / 사진제공=온스타일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가 MC 한혜연과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이 함께 한 첫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넥뷰크‘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대결에 펼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7명의 도전자들은 각자의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매주 1편의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여 공개한다. 이들의 콘텐츠는 오로지 조회수와 구독자로 평가받으며 순위 경쟁 속 1위를 쟁취한 자가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게 된다. 현재 뷰티 트렌드에 맞춰 방송과 유튜브를 접목한 신개념 뷰티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넥뷰크’를 이끌어 갈 MC는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맡는다. 개인 콘텐츠 계정을 직접 운영 중인만큼 어떤 솔직한 팁을 발산할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7인의 뷰티 콘텐츠 참가자들은 CLC 장승연, KARD 전소민, 모델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10대 예비 인플루언서 양아름이다. 여기에 매회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문적인 지도를 더한다. 첫 녹화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이 한혜연과 호흡을 맞췄다.

한혜연은 촬영 시작부터 솔직한 표현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혜연의 말 한마디마다 놀라울 정도로 솔직한 표현이 사용돼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자신의 개인 채널 운영 경험을 십분 살려 각 크리에이터의 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등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스페셜 MC로 활약한 하늘은 한혜연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 또한 도전자들의 콘텐츠를 진지하게 시청하며 개성을 짚어내는가 하면 70만 유튜버답게 실제로 활용 가능한 영상 촬영 팁과 편집 노하우를 소개했다. 하늘은 출연자의 영상에 나온 걸그룹 ITZY(있지)의 헤어스타일에 도전함은 물론 실제 사용하는 파우치도 공개했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한혜연은 패션·뷰티를 넘나드는 통찰력과 솔직한 언변으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지켰다. 처음으로 함께 하게 된 한혜연과 하늘은 초면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도전자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시청자 분들께도 ‘꿀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9일 공개된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첫 콘텐츠는 일주일 만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승연의 ‘큐브 콘서트 같이 준비해요-아이돌 메이크업 전격 공개’, 전소민의 ‘소민이 추천하는 컬러 렌즈’, 장은홍의 ‘미세먼지 철벽 방어 메이크업’, 이혜주의 ’30만원으로 셀프 웨딩 촬영하기’, 박기림의 ‘기림’s 옷장 공개’, 리리영의 ‘싱크로율 200% 리한나 커버 메이크업’, 양아름의 ’10대 교복 패션 스타일링’은 각각 네티즌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이후 콘텐츠를 기대케 했다. 이들의 두 번째 콘텐츠는 16일(오늘) 오후 5시 공개된다.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