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박효신 라이브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영상 캡처. 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박효신 라이브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영상 캡처. 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가 8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LOVERS 2019 캠페인 홈페이지(WWW.LOVERS2019.COM)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콘서트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의 일정을 공개했다.

이는 약 3년 만에 열리는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다. 주제는 ‘세상이라는 캔버스 위에 우리의 다양한 사랑이야기’다.

이날 공개된 약 3분 가량의 ‘LOVERS : where is your love?’ 영상은 지난편에서부터 이야기가 이어진다. 세대와 성별을 넘어서 포괄적인 의미의 사랑을 표현했다는 것이 글러브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이어 “박효신이 공연 콘셉트부터 영상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직접 참여한다. 모든 것을 뛰어넘는 사랑을 이야기하며, 박효신의 새로운 도약을 보여주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콘서트는 오는 6월 29일 시작해 6월 30일, 7월 5일, 7일, 11일, 13일까지 약 3주간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2016년 개최됐던 공연 ‘아이 엠 어 드리머 (I AM A DREAMER)’에서 이례적으로 360도 무대를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것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