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 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그룹 에버글로우. / 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그룹 에버글로우가 데뷔 음반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ARRIVAL OF EVERGLOW)’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뮤직비디오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18일 공개한 ‘봉봉쇼콜라’의 뮤직비디오는 일주일만인 지난달 25일 1400만 뷰를 넘어섰고, 5일 오전 기준으로 2000만 뷰를 찍었다.

에버글로우는 데뷔와 동시에 미국 영국 프랑스 등 19개국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주목받았다. 더불어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K팝 아이돌로는 역대 여섯 번째로 5위로 진입하는 쾌거도 달성했다.

데뷔 2주 차에 SBS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2위를 차지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봉봉쇼콜라’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뤄지길 소망하는 내용을 녹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역동적인 안무가 특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