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겸 배우 주진우 / 사진제공=화인컷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주진우 / 사진제공=화인컷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주진우가 웹드라마 ‘온더캠퍼스’ OST에 참여했다.

소속사 화인컷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진우가 보이그룹 펜타곤, 핑크레이디 우림에 이어 웹드라마 ‘온더캠퍼스’의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진우는 ‘온더캠퍼스’ 속 댄스동아리 DDR 팀의 멤버, 춤신춤왕 팀의 에이스 진우로 출연 중이다.

주진우는 OST에 참여하면서 힘을 보탰다. ‘Pic-A-Sso’는 타임머신을 타고 온 피카소의 모습을 상상하며 뻔하고 흔한 색보다는 남과 다른 색을 칠해 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다. 톡톡 튀는 매력의 보유자, 현시대의 피카소 주진우에게 어울리는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강한 신디사이저가 특징이다.

주진우는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와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상위권에 진입했다. 출연 중에도 연기 수업을 병행해온 주진우는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기 위해 지난해 6월 화인컷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주진우는 특히 지난해 7월 발매한 첫 음원 ‘EVER’가 발매 하루 만에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큰 관심을 받았다.

‘온더캠퍼스’는 예술 분야 특성화 대학교를 배경으로 꿈꾸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펜타곤 홍석이 남자 주인공 희열로 출연하며, 특별한 끼를 가진 학생들이 모인 댄스 동아리 ‘so be it’(소 비 잇)에서 벌어지는 일상을 그린다.

주진우의 ‘Pic-A-Sso’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