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 / 사진=각 프로그램 방송사 제공
개그우먼 박나래 / 사진=각 프로그램 방송사 제공
개그우먼 박나래의 화려한 입담이 예능계를 섭렵하고 있다.

박나래는 각종 공개 코미디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그의 등장만으로 웃음이 보장될 만큼 시청자들에게 ‘믿.보.나(믿고 보는 나래)’로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활약을 짚어봤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가식 없는 일상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집에서 직접 만든 요리들로 ‘나래바 열풍’을 몰고 오는가 하면 템플스테이 편에서는 나래보살로 변신해 대체불가 입담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처음 방송된 tvN ‘미쓰 코리아’에서는 외국인 호스트가 그리워하는 ‘굴 순두부찌개’를 만들기 위해 한 팀의 팀장으로 출격했다. 라이벌의 깨알 견제를 센스 넘치게 맞받아치는 것은 물론 낯선 현지에서도 뭐든 척척 해내는 만능 재주꾼 면모를 자랑했다.

박나래의 활약은 뷰티 예능계도 장악했다. JTBC4 ‘마이 매드 뷰티3’에서는 자신의 뷰티 꿀팁과 남다른 지식을 적재적소 재치 있게 전달하고 한혜진과 러블리즈 미주, 위키미키 최유정과 유쾌한 케미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 외에도 tvN ‘코미디 빅리그’ ‘놀라운 토요일’ ‘풀 뜯어먹는 소리3’,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MBC ‘구해줘! 홈즈’,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 등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한민국 대표 개그여신 자리를 입증하고 있다. 그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