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뉴이스트 민현 ‘유니버스’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민현 ‘유니버스’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민현의 선공개곡 ‘유니버스(Universe)’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민현의 선공개 곡 ‘유니버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현은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은 채 다급하게 계단을 내려온다. 이어 순백의 의상을 입은 신비로운 느낌의 여자가 등장한 후 민현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에는 ‘유니버스’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됐으며 민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해 하루 앞으로 다가온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민현의 ‘유니버스’는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과 더욱더 짙어진 감성을 바탕으로 팬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민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케 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민현의 선공개 곡 ‘Universe’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