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사진제공=tvN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사진제공=tvN
싱어송라이터 Fromm(프롬)이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의 두 번째 OST를 장식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1일 “드라마 두 번째 OST인 프롬의 ‘With You’를 오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With You’는 노래 전체를 감싸는 서정적인 멜로디, 곡이 진행될 수록 점점 더해지는 다양한 사운드, 모던 락 스타일의 편곡과 기타 연주가 한데 어우러진 노래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방송 초반부터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곡의 제목을 알려달라는 시청자들의 문의를 받았다고 한다.

이번 OST는 피터팬 컴플렉스, 조정치, 카더가든, 황민현 등 여러 뮤지션들과 콜라보하고 ‘7일의 왕비’ ‘사랑의 온도’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프롬이 가창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프롬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인공 이안(박진영), 윤재인(신예은)이 공유하고 있던 외롭고 힘들었던 어린시절의 시간들을 곡으로 위로한다. 두 사람의 아픔을 위로해주는 특유의 부드럽고 청아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With You’를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