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아이즈원. / 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 / 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아이즈원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음반 ‘하트아이즈(HEART*IZ)’를 통해 한층 새로워진 콘셉트와 업그레이드된 음악 실력을 예고했다.

◆ ‘보랏빛 여신’ 변신

지난 20일부터 공식 SNS와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비올레타 버전 사진을 공개한 아이즈원은 화사한 바이올렛 색깔을 중심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공개한 사파이어 버전 사진에서는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두 가지 버전의 사진을 통해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매혹적인 콘셉트를 예고한 만큼, 아이즈원의 컴백 활동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 타이틀곡 ‘비올레타’부터 이대휘 곡 선물까지

아이즈원은 이번 음반에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포함해 ‘해바라기’ ‘하이라이트(Highlight)’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에어플레인(Airplane)’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한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 등 8곡을 채웠다.

지난 27일 전곡 음원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비올레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아이즈워남ㄴ의 신비로운 느낌으로 호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외에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리얼리 라이크 유’,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에어플레인’ 등 수록곡에 대한 호평도 쏟아졌다.

◆ ‘선주문만 20만 장’, 음반 판매 신기록 세울까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인 ‘하트아이즈(HEART*IZ)’는 지난 28일 선주문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했고,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 음반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당시에도 압도적인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판매 기록을 뛰어넘은 아이즈원. 이번 새 음반으로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주목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