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1TEAM ‘두 번째 VIBE’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 ‘두 번째 VIBE’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1TEAM(원팀)의 데뷔곡 ‘습관적 VIB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5일) 공식 유투브와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원팀의 데뷔 타이틀곡 ‘습관적 VIB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팀은 캐주얼한 복장과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려한 색감을 극대화한 영상미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습관적 VIBE’는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의성어를 가사에 사용해 중독성을 높였다. 또한 놀 땐 놀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소년의 모습을 노랫말에 표현해 원팀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개성 있는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뜻을 가진 원팀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리더 루빈과 작사·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지닌 진우, 메인 댄서이자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 제현, 빼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5인조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데뷔 앨범 ‘HELLO!’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현재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