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 = VAV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MV 티저 캡처
사진 = VAV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MV 티저 캡처
그룹 VAV의 신곡을 위해 다이아 정채연이 지원사격했다.

VAV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타이틀곡 ‘쓰릴라킬라’ 음원 하이라이트와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담겨있는 영상 속에는 다이아 정채연이 치명적인 매력의 미스터리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영상을 통해 정채연은 묘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강탈했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VAV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 편집되어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강렬한 영상을 탄생시켰다.

특히 세련된 남성미가 돋보이는 의상을 소화해낸 VAV의 비주얼과 각자의 신비로운 공간 안에서 옴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인 멤버들이 눈을 사로잡았다.

‘쓰릴라킬라’는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으로, VAV와 정채연이 과연 어떤 스토리를 선보이게 될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