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 박진영/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 박진영/사진제공=SBS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박진영과 함께 그의 히트곡을 부르는 영상이 유튜브 업로드 하루 만에 조회 수 15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박진영이 사부로 출연했다.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핵인싸 사부’ 박진영과 하루를 보냈다. 박진영과 함께 JYP 신사옥을 둘러본 멤버들은 콘서트 연습이 한창인 합주실로 향했다. 합주실 한쪽 벽에는 박진영이 작곡한 히트곡들의 리스트가 있었다. 총 589곡 중 무려 50곡이 1위를 했다고 돼 있었다.

리스트를 살펴보던 멤버들은 첫 음절만 듣고 노래 제목을 맞히는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박진영의 역대 히트곡 메들리가 시작됐다. 큰 인기를 끌었던 곡들인 만큼 멤버들은 금세 정답을 맞혔다. 정답을 맞힌 양세형, 이승기는 ‘god-거짓말’, ‘비-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연달아 부르기도 했다. 박진영 역시 ‘그녀는 예뻤다’, ‘HONEY’ 등 자신의 히트곡을 춤과 함께 선보이며 흥을 잔뜩 끌어올렸다. 멤버들과 박진영은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다 함께 춤을 추는 등 마치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했다.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 이날 방송은 분당 시청률 15.5%까지 올랐다. 이 같은 관심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멤버들과 사부 박진영의 히트곡 메들리 영상이 단숨에 15만 뷰를 돌파한 것이다.

다음 회에서는 멤버들이 박진영에게 안무 과외를 받는다.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